9박10일 제주도 자전거 하이킹 여행기 (9) 8일 - 세화→만장굴→함덕해수욕장

2007. 4. 19. 12:30뽈 여행기/04' 제주도 자전거

 


9박10일 제주도 자전거 하이킹 여행기 (9) 8일 - 세화→만장굴→함덕해수욕장


8월 2일 이동경로 (파란부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화 민박집(?) -> 만장굴 -> 함덕해수욕장

4인 기준입니다.


PC방 사용료 : 1,200
쌀, 기타 부식 : 17,440
만장굴 입장료 : 4,000
수박 : 4,000


만장굴 추워~

오늘역시 민박집에서 자는거라 늦게까지 늦잠을 잤다..

12시 가까이 되서 점심먹고 나왔는데 점심으로 성윤이가 예비군훈련가서 사온

추억의 맛다시와 참치를 넣고 밥 비벼먹었다.. 오랜만에 먹어본 맛다시는

쵝오~!! 이거 하나면 다른 반찬이 필요없지 ㅋㅋ


민박집에서 물까지 얼려주시고 빨래까지 해주셔서 기분좋게 나올 수 있었다...

오늘 역시 거리가 짧기때문에 다들 장난도 치고 8일간이나 자전거를 탔더니

자전거 묘기까지 부려가면서 -_-;; 다녔다.. 여기서부터 자전거도로도 너무 잘되있기때문에 정말 맘편하게 갈 수 있었던것 같다..


만장굴앞 도로에서 사진찍고 싶었는데 워낙 차량이 많이 다녀서 제대로 찍기가 힘들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만장굴 가는길 도로에서...)


만장굴에 들어갔더니 처음에는 시원해서 좋더니만 나중에는 추웠다 -_-;;

길기는 또 우찌나 길던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만장굴에서.. 기남이랑 성진이)




부담없는 함덕해수욕장

함덕해수욕장이 내가 알기로는 가장 많은 사람들이 찾는 해수욕장이라고 알고있는데

그 이유가 있었나... 너무 좋더라... 물도 깊지않고..(물론;; 협재해수욕장보다는 깊다)

정말 신나게 물놀이 하면서 보냈다...

다이빙하고 수영하고 ㅋㅋㅋ

이쁜 비키니 아가씨들 있는데 괜히 거기서 잠수하고 ㅡ,.ㅡ;; ㅎㅎ

정말 재미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너무 좋은 함덕 해수욕장)


특히 좋은점은 일단 야영장이 무료다... 거기에다가 워낙 민박집이 많아서...

민박요금이 너무너무 싸다... 한가족이 민박요금 만오천원이라면 말다했지...

아무튼 우리는 야영장요금도 굳었고 때마침 수박파는 트럭이 지나가길래 수박도 한덩이 사고 사이다도 사오고 해서 화채해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 ㅠ.ㅠ

다들 저녁을 너무 많이먹어서 화채남겼길래 나랑 기남이랑 둘이서 다 먹어 치워버렸다 ㅋㅋ

샤워는 야영장 화장실에서 하면 된다... ㅎㅎ 전부다 공짜!!


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