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의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2009. 3. 18. 13:28뽈 의식주




야구의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WBC를 시작으로 야구 시범경기까지! 드디어 야구의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_^ 엊그제 WBC에서 자랑스럽게 멕스코를 시원~하게 이겨줘서 더더욱 기분좋았구요. 오늘 일본전까지도! 완전 기대됩니다.

국가대표 축구경기를 할때도 그렇지만 야구 역시 중계방송을 보고나면 뭔가 나도 나가서 뛰고싶고 공 한번 쳐보고 싶다는 생각 누구나 다들 하시지 않나요?

축구경기를 보고나면 위닝일레븐을... 야구경기를 보고나면 저는 파워풀 프로야구 비긴즈를 합니다 ㅋㅋㅋ



닌텐도DS 파워풀 프로야구 비긴즈




바로 요놈입니다 ㅋㅋㅋ
처음에는 몇번안하고 처박아 두었던건데 요즘 오랜만에 플레이했더니 이렇게 재미있을 수 가 있나요 ㅋㅋㅋ


쉬운모드로 플레이했더니 점수가 34:10 이네요 ㅋㅋ


재미있습니다. ^_^ 집에 닌텐도DS가 두대라면 멀티플레이도 가능합니다.


홈런~~~~~~


ㅋㅋㅋㅋㅋ

 

한가지 아쉬운점이라면 와이파이를 지원안한다는점과.... 시즌모드도 없고.... 뭐 그런점은 안타깝네요.
심심풀이로 한번씩할만한 게임입니다. ^_^

닌텐도DS 외에도 국산게임 마구마구 (WBC 스폰하고있더라구요) 도 재미있긴한데 난이도가 너무 높아서 T.T 몇번하고는 포기했네요...
간단하게 할때는 닌텐도DS 파워풀 프로야구 비긴즈가 짱인거 같습니다 ㅎㅎ



뽈-
http://www.volt.p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