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멜TV박스 TV5821E 사용후기

2009. 3. 15. 10:57뽈 의식주


 

컴퓨터 모니터로 tv를 볼 수 있는 - 카멜TV박스 TV5821E 사용후기





에 tv가 하나 있으면 좋을것 같긴한데.. 마땅히 놔둘곳도 없고 그렇다고 벽걸이 tv는 너무 비싸구요 ㅋㅋ -_-a

그래서 컴퓨터로 tv를 보아야겠다고 마음먹었습니다.

TV수신카드를 구입하기위해서 이것저것 알아보던중에 TV수신박스가 있다는걸 알게되었지용.

TV수신카드와 TV수신박스는 뭐가 틀리냐.... 컴퓨터 본체를 통하느냐 안통하느냐의 차이입니다. 쉽게 말해서 컴퓨터 본체를 끄고도 볼 수 있느냐 없느냐가 되겠지요.


제가 구입한 카멜TV박스 TV5821E는 컴퓨터 본체를 켜지않고도 바로 컴퓨터 모니터를 통해 TV를 볼 수 있는 저가형 제품입니다. 딱 자취방에 어울릴만한 제품이라 하겠습니다.




배송받자마자 사진부터 찍었네요 ^_^


제품 구성품입니다.


뒷면입니다. 모니터 연결부분, 안테나 연결부분, 기타 등등 연결부가 많습니다.


기본제공 리모컨입니다.


오늘 글 작성전에 찍은 사진이네요.




대략 사용후기부터 적어보겠습니다.

우선 화질은 기대이하입니다. -0-; 기대안하고 그냥 TV만 볼 수 있으면 만족한다 싶으신분들은 구매하셔도 되지만 어느정도 TV화질은 되야지! 하시는 분은 고급형 HD가능한 제품을 구매하세요.

80년대 칼라티비 화질이라 보시면 될듯합니다. 19인치 CRT모니터에 연결해서 보고있는데 거실에서 TV보다가 방에들어와서 켜보면 적응하기 힘들정도네요 -_-;; 근데 한참 보다보면 뭐... 익숙해져서 큰 불편함은 없어집니다.

그외에 입력부, 출력부 모두 지원되기때문에 TV박스를 이용해서 가정용 콘솔게임기를 사용한다던지 DVD플레이어로 영화감상도 가능하겠지요.

TV를 보면서 컴퓨터도 할 수 있도록 PIP기능도 지원합니다.


TV가 아쉬울때 저렴한 가격에 TV를 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지만 아무래도 아쉬운 부분이 없지않아 있습니다. 좀더 좋은 화질을 원하실때는 고급형으로 넘어가시고.. 그냥 TV만 보면된다 하시는 분들은 구입해도 좋을듯 하네요.

뭐.. 아쉽지만 없는것보단 좋아서 자주 이용하고있습니다. ^^


뽈-
http://www.volt.p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