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몽칵테일이 990원 ^_^

2009. 2. 27. 23:07뽈 의식주


킹왕짱 자몽쥬스 자몽칵테일이 990원!


달초에 홈플러스 다녀와서 찍어놓은걸 이제서야 올리네요. ^_^
예전에 일본여행갔다가 마셔본 자몽쥬스를 잊을 수 없어서 해외여행 나갈때마다 자몽쥬스를 가장먼저 찾곤하는데요. 우리나라에서는 자몽쥬스가 비쌀뿐더러 100% 자몽쥬스는 쉽게 찾기가 힘들더라구요.

그러다가 제눈에 번쩍 들어온게 있었으니! 홈플러스 자몽칵테일이 990원! 국내에서는 자몽이 인기가 없긴 한가봅니다. 유통기한을 보니까 압박이 있긴해서 고민하다가 4개만 사들고 왔습니다.


자몽 농축액 원산지 미국 ㅋㅋㅋ 용량도 1.89리터나 됩니다 ㅎㅎ 맛을보니까 전혀 나쁘지 않습니다. 저는 너무 맛나게 마셨는데 집에서 먹는사람이 저뿐인지라 ^_^ ㅎㅎㅎ

집에서 집들이할때 내놨더니 다들 한모금정도만 마셔보곤 입도 안되는바람에 다행이도 저혼자 마실 수 있는 영광을 얻었네요 ㅋㅋㅋㅋ

자몽의 쌉싸름하고 달콤한 맛이 너무 좋습니다. ^_^



유통기한이 3월초였나? 안팔리니까 재고처분하는거겠지요..

몇일전 또다시 홈플러스에 갔더니 지금은 아예 판매조차 안되는 상품이 되었더군요 T.T

아쉬웠습니다 ㅋ




가격이 싼만큼 뭔가... 알 수 없는 재료들이 많이 첨가된것 같지만 ㅎㅎ 어쨌든 오랜만에 싼가격에 자몽쥬스 실~컷 마셔봤습니다. ㅎㅎ



뽈-
http://www.volt.p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