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의숲 우리마을 봄맞이 동영상 촬영

2008. 2. 27. 20:13뽈 의식주



동숲 우리마을 봄맞이 동영상 공개~!



물의 숲 봄맞이 기념으로 동영상 한번 찍어봤습니다. ^^; 확실히 동숲에 봄이 오니까 밝아진 분위기가 좋긴 한데 화석을 찾기가 힘드네요;; 아직 적응이 안되서 그런건지 영~ 눈에 안띕니다. 겨울에는 눈때문에 흰바탕에 화석 묻힌거 눈에 확 띄었는데 풀밭위에 묻힌건 영~안보이네요. ^^;

저번 동영상에서는 그냥 마을 한바퀴만 휙 둘러보고 끝냈는데 오늘은 너굴백화점에도 들어가보고 박물관에도 들어가봤습니다. 화석은 이제 몇개 안남은것 같고... 물고기는 겨울 물고기는 다 잡은것 같네요. 이제 봄이 오고 여름이 오면 거의 다 채워지겠죠 ㅎㅎ

곤충은 이제 봄이 시작된거라 벌이랑 개똥벌레, 쥐머느리 정도뿐이라 안들어갔어요 ^^;

동숲 우리집은 거실 포함해서 방 5개 중에 왼쪽방은 리조트 가구로 채워넣는 중이고... 윗쪽방은 주방, 오른쪽방은 아직 컨셉 못정했고 거실도 아직 통일되려면 멀었구요 ^^: 2층방은 일단은 눈사람 방으로 꾸며놨습니다.

눈사람 아이템은 다~ 모았구요. ㅎㅎㅎㅎ 뭐 암튼 재미있게 게임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렌즈 코드 공유해볼까 하는데요. 혹시 실제로 닌텐도 와이파이 이용해서 제 마을 놀러와보고 싶으신분은 제 프렌즈 코드가

"4081-4170-8115" 입니다. 상대방 마을이름이랑 캐릭터 이름은 아무거나 입력하셔도 상관없으니까 대충 입력해놓으시고 본인 프렌즈코드랑 시간 남겨주시면 그때 시간 맞춰보고 게임기 켜놓도록 할께요. ^_^
 
특산품은 사과인데요. 과일은 종류별로 다 있습니다. ^^ 과일은 넘쳐나네요.

혹 관심있으신분은 댓글 남겨주세요.


관련글-
2008/02/26 - [보고 듣고 먹기] - [동숲] 동물의 숲에 봄이 왔네요~
2008/02/09 - [보고 듣고 먹기] - 동물의 숲 - 우리 마을 놀러 오세요~



뽈-
http://www.volt.p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