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이전 준비중

2008. 1. 23. 16:52뽈 다이어리



미루고 미루었던 사무실 이전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사업자 등록내고나서 사무실 이사는 이번이... 4번째인듯 합니다 -0-;;

빚쟁이들한테 쫒겨서 이사다니고 그런건 아니구요 ㅋㅋ


저번 사무실은 지나지게 너무 넓기도 하고 전기, 수도 문제가 고쳐질 기미가 안보여서
(사실 임대료 대비 최고의 조건이었지만요 ㅠ.ㅠ)

지금 여기로 이사왔는데 딱 들어왔을때 너무 깨끗하고 마음에 들어서 덜컥 계약을 해버렸더니

단점들이 너무 많이 보이기 시작하는겁니다.


첫번째로 핸드폰이 안터집니다.

이건뭐.... 수신감도가 상상을 초월하네요. 지하도 아닌데 말이죠


두번째로 햇빛이 안들어옵니다.

저녁시간에 들어와서 보고 계약을 해버린탓에 이건 상상도 못한일이네요.

24시간 형광들 불빛으로 살아야 합니다. ㅋ


마지막으로 거래처가 너무 멀어요.

집이랑은 나름 가까워졌는데 거래처가 너무 멀어졌습니다.

집보다 거래처 갈 일이 더 많은데요...


어쨌든 계약기간도 다 지나갔고. 나름 장점도 많은 곳이지만 단점이 더 많기에 이사가기로 결정을 내렸습니다.

이번에는 계약하기전에 먼저 휴대폰 잘터지나 확인하고 -_-;

꼭 날씨좋은날 낮에 가서 봐야겠고.. 거래처 가까운곳으로 선택해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등기부등본 확인하구요. 아무튼... 최대한 고르고 골라서 들어가야겠어요.


내일부터 사무실 알아보러 다닙니다.

ㅎㅎ 날씨가 도와줘야할텐데요.


뽈-
http://www.volt.pe.kr/